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영화리뷰

[영화]미스백 감상평

by 현상군 2018. 12. 7.
반응형



●미스백 감상평





며칠전 '미스백' 이란 영화를 봤다.

어떤 내용인지 미리 알아보지 않고 봤다.

아동학대에 관한 내용이었는데, 보는 내내 마음이 불편했다.

주인공이 잘못되지는 않을까?

더 좋지않은 상황에 빠지지 않을까?

가슴 졸이며 영화는 보는 동안 힘들었다.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영화지만

정말 영화같은 이야기다.

요즘 시대는 영화보다 영하같은 현실이다 보니

영화보다 더 끔찍한 학대가 어디선가 이루어지고 있을 것이다.






찰나의 순간 망설이다 그녀는 결심한다.

그 순간부터 자기가 잘못되리라는 생각은 접어두고

마음이 가는대로 거침없이 지주한다.

무엇이 그녀를 그렇게 만들었을까?


그녀에게도 아픈 상처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었다.

그 잠재된 상처를 건드린 순간 그녀는 갈등하고 망설이다가

끝내 폭발한 것이다.

그녀 또한 어린시절 학대의 상처를 안고 있었다.





영화에 빠진 나는 그녀를 열렬히 응원하고, 안타까와 했다.

그리고 마음이 아팠다.



한지민 이란 배우를 다시보게 되었다.

전혀 어색함이 없는 자연스러움이 그녀를 더 돋보이게 했다.

평소 해왔던 그녀의 연기와는 전혀 다른 인물인데 너무 잘 어울린 느낌이었다.

이번 영화로 그녀의 연기 폭은 더 넓어지리라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