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성폭행 의혹 김건모 오늘 경찰 출석! 질문엔 침묵!

by 현상군 2020. 1. 15.
반응형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김건모가 15일 경찰 피의자 조사

 


김건모는 15일 오전 성폭행 혐의 등에 대한 피의자 조사를 받기 위해 변호인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했다.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김건모는 아무 대답도 하지 않은 채 조사실로 향했다.


꽃길만 걸을 줄 알았는데

결혼이라는 기쁜소식이

또 다른 악재가 겹쳐서

경찰 수사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결혼을 할 수 있을지 판가름 나겠죠.

 

김건모가 기억을 못 하는 건지

거짓말하는 건지

연예인들의 삶이 보기와는

전혀 달라 뭐라고 단정 내리기 어렸습니다.


 


김건모는 주점 여종업원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다.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 주점에서 일하는 여종업원 A 씨를 성폭행한 혐의다.

A 씨는 당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A 씨 법률대리인을 맡은 강용석 변호사(법무법인 NEXT LAW 소속)는 지난해 12월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


이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사건을 넘겨받은 강남경찰서는 김건모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일에는 김건모 차량을 압수수색해 GPS(위치확인시스템) 포렌식 작업을 마친 상태다.

경찰은 이날 압수품 분석을 바탕으로 김건모에 대한 심문을 진행한다.


그런 가운데 김건모도 자신을 고소한 A 씨를 맞고소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송종민 대표는 지난해 12월 13일 강남경찰서에 A 씨에 대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다만, 맞고소 건은 이번 조사에서 이루어지지 않을 전망이다.

차후 별도 일정을 잡아 해당 건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경찰은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B 씨에 대해 김건모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건에 대해서도 별도 조사 중이다.


● 다음은 성폭행 의혹 이후 김건모 측이 처음으로 내놓은 공식입장문

먼저, 김건모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2019. 12. 9. 강용석 변호사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유흥업소 접대부 김○○씨를 대리하여 김건모를 강간으로 고소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김건모는, 위 여성은 물론 피해사실 조차 전혀 모르기 때문에 고소 내용을 파악한 후 대응하려 하였으나, 강용석 변호사 등의 악의적인 유튜브 방송으로 인해 사실이 왜곡되고, 많은 분들께서 거짓을 진실로 받아들이는 현상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어 이 번 고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금일(12월 13일) 강남경찰서에, 유튜브 방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김건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서울중앙지검에 허위사실을 고소한 김○○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및 무고로 고소합니다.

김건모는, 김○○가 27년간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고 거짓사실을 유포하여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 고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진실된 미투는 최대한 보장되어야 하지만, 미투를 가장한 거짓 미투, 미투 피싱은 반드시 없어져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접대부(강용석 변호사 보도자료의 표현 인용)로, 모 유튜브 방송에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김건모의 취향을 이용하여 거짓으로 꾸며낸 사실을 마치 용기를 내어 진실을 폭로하는 것처럼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주장은 수사를 통하여 명명백백하게 허위임이 밝혀질 것입니다.

다시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진행될 수사에 성실하게 임하여 반드시 진실을 밝혀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추천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