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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문화

넷플릭스 11월 부터 광고 포함 저렴한 '광고 요금제' 출시/ 기존보다 4000원 저렴

by 현상군 2022. 1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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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11월 부터 광고 포함 저렴한 '광고 요금제' 출시

 

 

국내는 다음달 4일 오전 1시부터 가입 가능.

가격은 월 5500원이다.

미국에선 월 6.99달러

 

 

넷플렉스가 요즘 가입자수가 줄어들며 실적에 빨간불이 켜지며 광고요금제를 출시한 것 같다.

OTT 서비스도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앞으로 경쟁이 더 치열해지면 가격이 더 저렴해지지 않을까요?

월 5500원으로 콘텐츠에 광고가 들어가도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 이용하는데 괜찮을 것 같다.

넷플릭스는 13일(현지시간) 온라인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열고 광고 요금제 도입을 확정해 발표했다. 

광고 요금제는 한국을 비롯해 12개 나라에서 우선 적용된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미주 4개 나라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등 유럽 5개국, 한국, 일본, 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3개 나라가 대상이다.

 


광고 요금제는 현행 '베이식 요금제'에 광고 시청을 추가한 것이다.

한국 기준 월 9500원인 베이식 요금제보다 4000원 저렴하다.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저렴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대신 시간당 평균 4∼5분 분량 광고를 봐야 한다.

15초 또는 30초 길이 광고가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노출된다. 광고 요금제 가입자는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없다.



광고 요금제 고객은 베이식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노트북과 TV, 스마트폰, 태블릿에 접속해 720p/HD 화질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이 요금제 가입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해 등록하면 되고 멤버십 변경과 해지도 언제든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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